새소식

자격증 공부/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사 최종합격] 2022 정기기사 3회 실기 후기

  •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결과를 들고 다시 찾아온 포스팅입니다!

저는 2022년 정기기사 3회 시험을 봤구요. 

2022년 10월 16일 일요일 오전 9시에 시험을 봤습니다. 

 

시험 장소는 저희 학교에서 택시타고 10여분 정도 가야 하는 거리였고, 당시 버스가 잘 다니지 않아서 아침부터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시험을 봐야 하는데 몸상태도 멘붕이었고, 시험 준비도 전날 3-4시간 밖에 못해서 통과하는 것보다는 시험을 치는 데에 의의를 두자.. 하고 갔던 것 같습니다. (ㅠㅠ) 당시 시험 기간이어서 당최 정처기를 준비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어용...

 

시험은 총 2시간 30분정도 봤지만, 반이 지나면 보내주더라구요! 

저는 1시간 40분 후에 나온 것 같습니다. (학교에 도착해서 11시 예배에 딱 알맞게 들어간 걸보면..? ㅋㅋ) 

당시 컴싸랑 화이트, 샤프 들고 갔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난이도는 무난무난 했고, 제가 모르는 건 절대 모르고 아는 것만 제대로 쓰고 나오자!! 라는 마음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ㅋㅋㅋ 

코딩에 많이 투자를 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것들은 사실 다 틀렸을 듯.. ㅎ

 

결과는 11월 11일에 나온다고 했는데, 제가 시험 준비를 소홀히 했던 탓인지 까먹고 있다가 12월경에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왠일입니까!!!!! 72점으로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점을 넘어야 통과인데... 정말 하늘이 도운 것 같아요  🤣 🤣 

 

이 날도 기말고사 기간이라서 시험 공부를 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봤었는데.. ㅠ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

 

저도 통과했으니 여러분은 무조건 합격하실 겁니다!!

포기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그럼 2000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