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Who Am I ?/Recommanded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Pacific Mall 퍼시픽 몰 후기

  • -

[퍼시픽몰 North문 앞 야경]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인도네시아에 온지 2주 정도 되었는데, 요새 자카르타가는 맛에 살고 있어요 ~ 

자카르타는 동남아 수도중 가장 볼게 없다고 손꼽힌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그 이유가 몰이나 이런 거는 엄청 많지만 볼 거리는 별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봤던 자카르타 몰 중에서 가장 좋고 호화스러웠던 몰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밖에서 보는 야경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 몰은 완전 싱가포르 식으로 생겼더라구요 ! 

(누가 여기 자카르타라고 믿겠냐며..)

 

[새해 기념 전시]

제가 갔을 때는 1월 초중순 이었어서, 이렇게 새해 맞이 장식도 해놨더라구요. 

인도네시아는 날씨가 덥다보니 밖에 있는 공원같은 곳에 장식을 해놓기 보다는 몰을 크~~~게 지어서 그 안에 전시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ㅋㅋ

여기서 세계 각국 악기? 같은 것도 공연했는데 처음에 가야금인줄 알았는데 비슷하게 생긴 다른 거였다며..ㅎㅎ

[CGV 영화관]

제가 갔던 날에 마침 '영웅'을 하고 있던 날이었습니다!

인도네시아 CGV에는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자막이 영어, 인도네시아어 두 개가 나오더라구요. 

 

인도네시아 영화값은 인당 7,500원이었습니다! 우리나라 반도 안되는 가격!

근데 여기가 되게 비싼 편이구요. 현지 학생들말 들어보니까 동네 영화관은 3,500원도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퀄리티는 나쁘지 않은 편 ㅎㅎ

앞으로 영화보러 자주 와야겠어요~ 

여기 팝콘이랑 콜라 포장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분리수거는 안하지만 포장지는 예쁜나라.... (분리수거 제발 해줘ㅠ)

[퍼시픽 몰 내부 모습]

여기 근데.. 진짜 대박아닌가요? 

안에 무슨 수영장 같은 연못이 있고 심지어 교촌치킨 !!! 이 있었답니다 ㅎㅎㅎ

이 날은 영화보고 시간이 없어서 못먹었는데 여기 교촌 치킨 맛있대요! 그리고 여기에 있는 샤브샤브집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꼭 가서 부시고 와야겠어요 ㅎ

 

그 밖에도 지하에도 맛있는 음식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베스킨 라빈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나라의 유명한 가게들을 모아놓았더라구요. 오랜만에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사실 이곳은 비싼 물건들이 많다보니까 (1층이 명품관) 현지인 보다는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 싱가포르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정말 다른 나라에 와있다는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카르타 사진 보여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후기로 돌아올게용! 🥨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