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Who Am I ?/Recommanded

[인도네시아 쯔카랑] Fish man 피쉬맨 후기

  • -

[Fish man 내부에 붙어있는 장식: Korea ❤️ Japan이 눈에 띄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이 곳은 Lippo Mall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한인 식당들이 많이 모여있는 무궁화 뒷편에 있습니다 !!

 

Fish Man (Cikarang)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fishman_cikarang/
[Google Map Review]

일단 저는 근처에서 리뷰가 좋고, 평이 가장 좋은 음식점이라서 찾아갔었는데 분위기도 맛도 훌륭했습니다. 

주로 일본분들이 많이 오셨도 혼자오시는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ㅎㅎ

[매운 우동이랑 회덮밥]

짜잔!~ 이렇게 음식을 시켰고 우리나라 돈으로 20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음식 퀄리티랑 맛이 정말 좋았고, 우동은 진짜 매웠는데 저기 하얀 네모난거 보이시나요?

처음에 묵같은 건 줄 알았는데 짱구가 맨날 먹던 그 하얀 치즈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출처: Google]

이거요! 완전 쫀득고소쫜쫜한 맛 !!! 하 또 가고 싶네요 징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