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Who Am I ?/Recommanded

[인도네시아 쯔까랑] 카페 Red Blanc(레드블랑) 후기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찌까랑에 있는 카페 후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당!ㅎㅎㅎㅎ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국 분이 운영하시는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학교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우연히 들렀다가, 빵이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위치는 요기 https://goo.gl/maps/6sMX9HFAqHCBQQjt8
 

Red Blanc coffee & bakery cafe · Ruko Magnetica Square Jl. Majapahit Blok B No. 22 Lipo, Cibatu, Cikarang Sel., Kabupaten Bekas

★★★★★ · 카페

www.google.co.id

보시면 평점도 좋고, 한국빵이 맛있고 조용해서 다들 좋아 하시는 편 🥰

 

1층에는 빵을 팔아서 종류가 완전 다양하고 (롤케잌 완전 맛있어용! 초코맛 추천추천)

2층에는 앉아 있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피자도 팔고, 저는 오늘 그리웠던 아이스크림 크로플이랑 망고 주스 시켜봤어요!

처음에는 비주얼 보고 너무 예뻐서 놀라고, 그 다음에는 망고주스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역시 한국 카페 자래자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2층에 자리가 많고, 사람이 별로 없고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이날도 애니메이션 영화 한 편보고 집에 갔다능..)

사람들 만나서 얘기하고 싶으실 때 여기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늦게 까지 해서 더 좋더라구요!

 

 

그럼 저는 또 다른 먹거리를 향하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도네시아는 건기가 시작되서 4-5월이 가장 덥다고 하네요. 

다들 건강 조심! 더위 조심! 하세요 ㅎㅎ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