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Boot Camp/2022 IT 대기업 현업 개발자와 함께 하는 백엔드 개발 실무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Day1 - SW Develop 파헤치기

  • -

직무부트캠프를 한 번 해볼까? 하고 생각하던 와중에 학교에서 지원해준다는 소식에 듣게 된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생각보다 고를 수 있는 강의의 수도 다양해서 어떤 것을 고를지 한 참을 살펴보다가 기존에도 관심이 있었던 백엔드와 웹, API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강의를 고르게 되었다. 

 

이번 강의에서는 딱히 실무적인 것을 배운다기 보다는 개발자의 직군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럼 한 번 같이 가보실 까 요옷~!

 

[출처] IT 대기업 현업 개발자와 함께 하는 백엔드 개발 실무 (코멘토)

생각보다 다양한 개발의 직군에 대해서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개발 직군에 대해 내가 많이 모르는 구나에 대해서 깨닫게 되는 시간이랄까~

이 중에서 나는 나중에 어떤 개발을 하고 있을까 궁금해진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강의의 스포가 될 것 같아서, 구체적으로 다루지는 않으려고 한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나의 포스팅을 보고 직접 들어보기를 추천한다~!~!

 

[출처] IT 대기업 현업 개발자와 함께 하는 백엔드 개발 실무 (코멘토)

다음 화면은 강사분께서 꼭 알아두라고 마지막에 강조하신 신생(?) 단어들이다. 

사실 어디서 들어본 적 있는 것 같은데.. 했더니 정처기에서도 마지막 파트에 나왔던 단어들이라고 하셨다.. (나의 정처기가 빛을 발하는 구나 ㅎㅎㅎ) 

 

이것으로 오늘 1일차 강의는 끝~ 

다음에는 첫 번째 과제를 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