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Boot Camp/2022 IT 대기업 현업 개발자와 함께 하는 백엔드 개발 실무

[2차과제] 프론트엔드 개발자와 백엔드 개발자의 협업 이해하기

  • -

이번 과제는 프론트엔드 개발자와 백엔드 개발자의 협업을 이해하기 위해, 

임의로 API문서를 작성해보는 과제를 진행하였다. 

 

내가 만든 API 가이드 문서

멘토님께서는 다양한 API 가이드 문서들을 알려주시면서, 어떻게 소통을 하는 지에 대해서 가르쳐주셨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스러웠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윤곽이 잡히면서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 지가 보였다. 

 

물론 내가 만든 API 문서가 완벽하지도 않고 틀린 부분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아 이런식으로 하는 거구나~'를 얻을 수 있은 것 같아서 좋았다 ㅋㅋㅋ 

 

아직 멘토님의 답변은 오지 않았지만, 지난 1차과제를 마무리하면서 개발 환경 세팅에 에러를 많이 먹고 있던 터에 멘토님께서 엄청 장문으로 답변을 해주셔서 감동을 먹었다 😭

 

더 열심히 해서 얻을 수 있는 건 모두 얻어서 수료를 마무리하고 싶다 ! 앚앚아 화이팅 👍

 

 

 

GitHub - Park-Minjoo/API_Development: This repository is based on 'SW utility; API development system' in Comento Boot camp.

This repository is based on 'SW utility; API development system' in Comento Boot camp. - GitHub - Park-Minjoo/API_Development: This repository is based on 'SW utility; API development ...

github.com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